애브비의 직원들이 문제를 제기하고 우려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애브비의 윤리강령 실천을 더욱 촉진시켜줄 것입니다. 애브비는 직원들과 다른 사람들이 질문을 하고 문제를 제기하고 사업 윤리 강령, 정책 및 절차 또는 법률 및 규정 위반에 대해 의심이 가거나 실제 위반 사항을 확인한 경우 보복에 대한 어떤 두려움도 없이 이를 신고할 수 있는 분명한 제도와 프로세스를 수립하였습니다. 애브비는 직원들에게 연중 24시간 이용 가능한 윤리 및 윤리 준법 전화상담 서비스(800-254-0462), 전화 및 웹기반 핫라인과 같은 다양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은 또한 OEC 또는 CECO에 직접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혐의를 조사하고 필요한 경우 직원의 퇴사 또는 공급업체 퇴출과 같은 시정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애브비의 내부 또는 법적 규정에 따라 실제 발생하거나 발생 가능성이 있는 위반 사항은 고위 경영진, 이사회 또는 정부에 필요에 따라 보고합니다. OEC는 또한 국가, 지역 또는 현지 회의에 참여하여 직원들과 대면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애브비의 비즈니스 행동 윤리강령 위반과 관련된 문제는 OEC의 인트라넷 사이트와 다른 특정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