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s of Use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Dynamic Signal, Inc.에는다음 개인정보 보호 정책 및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AbbVie 이용 약관

AbbVie Ltd. (이하 "AbbVie")는 귀하가 AbbVie의 정책이나 계약 (예: AbbVie의 업무 행동 강령,
AbbVie 직원 고용 계약, AbbVie 소셜 미디어 정책 및 AbbVie 소셜 미디어 지침) 또는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여 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등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합리적인 재량권을 가지고 이 서비스를 보류하거나 계정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런
보류나 해지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귀하나 임의의 제3자에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귀하의 AbbVie 고용이 종료되면 귀하의 계정은 해지됩니다.

귀하는 귀하의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비밀로 지켜야 하며 다른 어떤 사람도 귀하의 계정 정보를
사용하여 서비스에 로그인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ID 또는 비밀번호가 누출되거나 귀하의 ID 및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 경우, AbbVie에 즉시 연락하여 이 상황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AbbVie의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 사용자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화면에 표시하거나, 링크를 연결하거나, 그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거나 그와 유사한 활동에
관여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는 해당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 배포 및 처리할 수 있는 권리, 즉 양도
가능하고 2차 라이센스를 부여할 수 있는 권리를 AbbVie에게 부여합니다. 이 라이센스는 귀하가
플랫폼에서 관련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귀하의 계정을 해지하면 철회될 수 있습니다 (단, 플랫폼을
통해 그리고 관련 시스템에서 콘텐츠를 삭제하는 데 합리적으로 필요한 기간 중에 다른 사람과
이미 콘텐츠를 공유한 경우에는 이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과 AbbVie 정책 또는 계약을 준수해야 합니다. 
플랫폼 상에서 AbbVie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AbbVie의 평판에 해를 끼치거나
AbbVie의 사업을 방해할 수 있는 사용자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기타 그런 활동에 참여해서는 안되며
플랫폼을 사용하여 AbbVie의 동의 없이 AbbVie의 대외비 정보를 공개해서는 안됩니다.

AbbVie는 플랫폼 및 플랫폼에 포함되거나 게시된 정보와 연결될 수 있는 제3자 웹 사이트 또는
플랫폼의 정확성이나 안전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으며 이러한 제3자
웹 사이트나 플랫폼 사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본 이용 약관 위반으로 인해 AbbVie 및 해당 계열사가 부담한 피해에 대해 AbbVie 및 해당 계열사에
배상하여 해를 입지 않게 해야 합니다.  해당 법률에 의거하여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AbbVie 및 해당
계열사는 본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못하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이용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률입니다.  분쟁이 있는 경우 서울 중앙 지방 법원의 결정을
따릅니다. 

AbbVie 소셜 미디어 지침

소셜 미디어에 댓글을 게시할 때 AbbVie의 업무 행동 강령, AbbVie 직원 고용 계약 및 소셜 미디어
정책이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 직원 포털인 My AbbVie를 통해 AbbVie의
업무 행동 강령 및 소셜 미디어 정책을 볼 수 있습니다.

AbbVie는 소셜 미디어가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는 방식에서 꼭 필요한 부분임을 알고 있습니다. AbbVie 직원들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AbbVie에 대해 토의하기를 원할 수 있으며 AbbVie
업무 책임자들은 회사를 대신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배경 설명은
그렇게 할 때 생각할 점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란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플랫폼 상에서 또는 플랫폼을 통해 양방향 토의에 참여할 수 있게
해 주고 플랫폼의 다른 사용자 또는 일반 대중이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온라인 의사소통 수단입니다.
이용가능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많으며 새로운 플랫폼이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소비자’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예: Facebook, Instagram)
- 블로그와 마이크로블로그 (예: Twitter, Tumblr)
- 소셜 메시징 플랫폼 (예: Snapchat, WeChat)
- 전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예: LinkedIn)
- 환자 네트워킹 플랫폼 (예: PatientsLikeMe)
- "댓글” 기능이나 "평가” 기능, 게시판, 채팅방 등이 있는 웹 사이트 (예: CafePharma)
- 화상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예: YouTube, Periscope, Facebook Live)
- Wikis (예: Wikipedia)

 

무엇이 소셜 미디어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AbbVie 직원들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소셜 미디어가 강력한 도구가 되게 해 주는 기능은 AbbVie에 대해, 그리고 (명확하게 인가된 사람들의
경우) AbbVie를 대신하여 이러한 미디어를 사용할 때 독특한 문제점과 위험 부담이 생기게 할 수 있는
특성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특성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위한 것입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 특히 댓글 달기는 소셜 미디어의
특징입니다. 직원들의 경우, AbbVie가 소유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에 참여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AbbVie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내용을 공유하거나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AbbVie의 입장에서는, 공급자, 환자, 결제자,
정책 입안자, 일반 대중 등을 포함하여 다른 사용자들이 AbbVie가 소유하거나 후원하는 채널과
상호 작용하면서 콘텐츠를 제공할 기회도 가지게 됩니다. 이렇게 하여 당사 이해관계자들과 보다
믿을 만한 교류를 할 기회가 생기며, 대화 내용, 본 내용, 읽거나 들은 내용에 대한 통제력이
저하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활동은 눈에 잘 띄며 그로 인해 일과 개인적인 교류 사이의 경계가 흐려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의도한 대상의 범위 밖으로 콘텐츠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 연락처를
대상으로 하는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하는 메시지는 환자, 서비스 사업자, 경쟁사 및 동료들도
볼 수 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한 이해 관계자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업무 메시지를 관심사와 우선
순위가 다른 이해 관계자들도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되는 콘텐츠는 영속성이 빠르게 커집니다. 소셜 미디어에 정보가 게시되고
공유되면 정보를 제거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지고 오랜 시간 동안 정보를 볼 수 있고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으로서 말하고 있든 (명확하게 인가된 사람들의 경우) 회사를 대표하여
말하고 있든 간에, 이 플랫폼에서 정보를 주고 받을 때는 올바른 판단력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도달 범위가 전세계적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콘텐츠가 국경이나 문화를
넘나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잠재 고객의 범위에 따라 메시지가 어떻게 해석되는지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국가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어떤 지역에서는 정확하고 적절한 내용이
어떤 지역에서는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한 내용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는 규제 대상 콘텐츠가
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AbbVie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경우 이러한 역동적인 특성을 염두에 두십시오.

 

직원이 개인 소셜 미디어에서 ABBVIE에 대해 이야기할 때 생각할 점은 그 외에 무엇이 있습니까?

우리 대부분에게는 가족, 친구 및 기타 개인 연락처와 연락을 유지하거나, 뉴스와 트렌드를
추적하거나, 인맥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이 최소 하나는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사는 방식이 그렇습니다.

AbbVie는 직원들의 삶에서 회사가 중요한 부분일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따라서, 일부 직원들은
자신의 개인 소셜 채널에서 AbbVie를 언급하거나 AbbVie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AbbVie에 대해
토론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특정 제한 사항 몇 가지 외에는 그렇게 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동시에,
그것은 완전히 선택적이고 자발적입니다.

다음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AbbVie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자발적으로 선택하는 직원들에게,
정보에 입각하여 고려된 방식으로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1.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거나 토의할 수 없는 특정 유형의 AbbVie 관련 정보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AbbVie의 대외비 정보
- AbbVie의 영업 비밀 
- AbbVie의 중대한 비공개 정보 
- AbbVie의 비공개 재무 정보나 운영 정보 
- AbbVie의 현재 또는 미래 주가에 관한 의견이나 분석
- AbbVie 제품이나 연구 중인 화합물 또는 경쟁이
- 치열한 화합물에 대한 콘텐츠로, 홍보성이거나 홍보로 간주될 수 있는 내용

이러한 제한 사항은 이러한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규제적 및 사업상의 위험으로부터 귀하와 회사를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제한은 법에서 허용하는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기타 사안에 대해 직원들이 논의하는 것을 막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2.  AbbVie와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고 투명하게 행동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AbbVie에 대해 말하는 경우 개인으로 말하는 것이며 AbbVie를 대신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변인으로 명확하게 인가된 사람만이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를 대신하여 말할 수 있습니다.
인가된 대변인이 아닌 경우 귀하는 자기 자신만을 대표하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직접 책임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이 점을 명확하게 알리는데 도움이 되도록 개인 화면 이름이나 핸들의 일부로
"AbbVie"라는 단어나 AbbVie 제품의 이름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개인 서신에서 AbbVie 로고를
사용하여 의도적으로든 아니든 간에 귀하 또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계정이 AbbVie의 승인을
받았거나 AbbVie가 운영하거나 AbbVie를 위하여 운영된다는 인상을 주지 않게 해야 합니다.

귀하가 공유하는 것이 회사의 입장이 아닌 개인적인 견해를 반영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AbbVie와 관련된 콘텐츠를 보는 사람이 해당 콘텐츠가 회사 직원이 게시하는 것임을
아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AbbVie에 대한 자신의 프로필이나 게시물에 "AbbVie에 근무하지만 여기에 표현된
의견은 저 자신의 의견이지 내 고용주의 의견이 아닙니다"와 같은 설명을 포함하여 두 가지 사실을
동시에 공개합니다. 문자 사용이 제한되는 환경에서는 명확하기만 하다면 더 간략하게 공개하는
것도 좋습니다.

3. 사려 깊게 행동하고 좋은 판단력을 사용하십시오.  스스로 말하는 것이라 해도 소셜 미디어에서는
경계선이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귀하가 말하거나 행동하는 것이 AbbVie에도 반영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게시하는 내용, 그리고 게시물을 볼 수도 있는 사람이 부담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AbbVie 업무 행동 강령을 따르십시오.

4. 인가된 대변인만이 미디어나 금융계 구성원과 회사에 대해 논의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미디어는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전통적인 의미의 기자들로 국한되지 않습니다. 뉴스, 정보,
관점(예, Wikipedia) 등의 소스가 되는 기록을 게시하는 블로거 등도 미디어로 간주됩니다. 미디어에서
AbbVie 또는 AbbVie 제품에 관한 잘못된 정보(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게시한 것을 알게 되면 직접
바로잡으려고 할 것이 아니라 Public Affairs에 연락하십시오. (직접적 메시지, LinkedIn 초대와
태깅(tagging), 비교적 전통적인 전화와 전자 메일 등의 방법을 포함하여) 어떤 식으로든 미디어에서
귀하에게 접근하면, 곧바로 권한을 받은 Public Affairs 대변인을 알려주십시오. 금융계 구성원이
귀하에게 접근하면, 곧바로 투자 홍보 담당자를 알려주십시오.

5. 개인 영역에서도 AbbVie 직원은 자신의 관심을 끄는 AbbVie 제품에 대한 안전 정보를 회사에 보고해야 할 의무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AbbVie 제품이나 연구 중인 화합물에 대한 이상 반응 및 기타
안전 정보가 환자, 의료 서비스 사업자 또는 기타 사용자가 보낸 소셜 미디어 자료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업무 행동 강령에 명시된 바와 같이 이러한 유형의 정보 공개를 알게 되면, 24 시간 이내에
AbbVie의 Pharmacovigilance 부서에 보고해야 합니다.

 

ABBVIE 후원 소셜 미디어 이니셔티브를 고려할 때 그 외에 무엇을 생각해야 합니까?

소셜 미디어는 전통적인 의사소통 수단에서는 가능하지 않은 방식으로 이해 관계자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bbVie 업무 책임자들은 이해 관계자와 관계를 형성하고, 교육하고, 배우고,
봉사하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을 활용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끊임 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AbbVie는 이러한 탐구를 환영합니다.

분명히 소셜 미디어 환경의 참여적이고, 세계적이고, 매우 뚜렷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특성은 다소
더 복잡해집니다. 이러한 점들은 귀하가 염두에 두고 있을 수도 있는 잠재적인 AbbVie 후원 소셜
미디어 이니셔티브를 곰곰히 생각해 보기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우선, AbbVie의 소셜 미디어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이 정책은 AbbVie 후원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의 승인, 콘텐츠 개발과 게시, 콘텐츠 모니터링과 검열, 문서화 등과 토의해서는 안 되는
내용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면 관련된 모든 점들을 고려하고
처음부터 적절한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소셜 미디어 사용에 수반되는 개방적이며 때로는 예측할 수 없는 대화에 대한 욕구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목적은 사용자가 자신의 견해를 내놓고 공유하도록 권하는 진정한
공동체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AbbVie 소셜 미디어 채널은 이러한 유형의 환경을 지원해야 합니다.
팀은 사용자들이 우리가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는 의견을 포함하여 다양한 의견을 표현할 것을
기대하면서 소셜 미디어 이니셔티브를 맞이해야 합니다. 채널이나 이니셔티브의 후원자로서,
귀하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게시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과 일치하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삭제하여 대화를 "끌고 가는” 것을 삼가려고 해야 합니다.

3. Medical, Regulatory, Legal, Pharmacovigilance, Public Affairs 등의 부서의 동료들을 초기
단계에 참여시켜 실현 가능한 것에 맞추어 조정하십시오. 
규제 기관은 아직 소셜 미디어에 대한
견해를 정립하는 중이며 아직 잘 정의되지 않은 경계선이 많습니다. AbbVie에게 특히 적절한
고려 사항은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에 대한 우리의 책임이 어느 정도까지인가 입니다.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를 더 많이 통제하거나 영향력을 행사할수록 해당 콘텐츠에 반영된
아이디어 및/또는 해당 콘텐츠의 모니터링에 대해 책임을 질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따라서 게시하는
콘텐츠에 대해 우리에게 책임이 있다는 점이나 급여를 받는 대변인이 대신해서 게시한다는 점은
명확하지만, 제3자가 게시한 아이디어에 대해 그 아이디어를 공유하거나 지지하거나 구체화하거나
명확하게 요청하는 조치를 취한 정도까지는 우리에게 책임이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도 있다는 점은 그렇게 명확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업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때, 이를 기반으로 우리가
간단하게 할 수 없을 수도 있는 일이 있음을 고려하십시오.

4. 기대치를 조정하여 이니셔티브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에 사업 사례를 세심하게 평가하십시오.
시간을 가지고 대상자 그룹을 정의하고, 그 대상자 그룹에 도달하는 방법과 귀하가 원하는 결과가
무엇인지 정의하십시오. 귀하의 목표에 따라 사업에 돌아가는 잠재적 이익을 위험 부담과 비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소셜 미디어 이니셔티브에는 지속적인 관리와
자금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그것은 웹 페이지를 개발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는 역동적이고 계속 진행되는 대화를 기대합니다. 그들은 응답성을
기대하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하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팀과 경영진에는
소셜 미디어 이니셔티브에서 요구하는 지속적인 유지를 하려는 의지가 있습니까?

5. AbbVie 기업 소셜 미디어 팀과 협의하여 게시, 모니터링 및 검열 옵션을 평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정책이 요약하는 것처럼, 소셜 미디어 이니셔티브에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게시하고, 해당
채널을 지켜보고, 적절할 때 대응하는 프로세스가 마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업 소셜 미디어 팀은
AbbVie 기업 채널에서 게시, 모니터링 및 검열을 담당하는 타사 파트너를 관리합니다. 팀이
일반적으로 이러한 관계를 활용하여 기업 전체의 조정, 규정 준수 및 기록 관리를 극대화하도록
조언합니다.

6. 마지막 단계로서 소셜 미디어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귀하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가를
받으십시오. 
양식은 My AbbVie의 소셜 미디어 리소스 센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소셜 미디어 트렌드와 기술은 빠르게 바뀝니다. 선례와 모범 사례는 끊임 없이 발전합니다.
소셜 미디어 리소스 센터 (SMRC) (My AbbVie 포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음) 는 최신 정보, 예제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하는 허브입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의 사업 책임자는 SMRC를 종종 방문하여
적용 가능한 모든 고려 사항 및 지침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참고: 이 문서와 소셜 미디어 정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소셜 미디어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