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한국어
국가를 선택하세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CP)

애브비는 전세계 사람들의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고 인류의 건강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에 대해 막중한 책임이 있으며, 이러한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2015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도입하였습니다.

자율준수 프로그램이란 법 준수를 위한 구체적인 행동기준을 제시하여 임직원의 자발적인 준법의식을 향상시키며, 법 위반에 대한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애브비의 임직원은 리베이트 등 부당한 고객유인행위와 거래상 지위를 남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업계의 불공정거래행위를 근절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브비는 이미 전사를 아우르는 업계 최고 수준의 윤리준법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애브비는 여기에 한걸음 더 나아가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더하여 더욱 구체적이고 투명한 자율준수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이를 위하여 애브비의 모든 임직원들은 협조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file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한국애브비는 애브비 전사적인 윤리준법프로그램에 더하여 2015년 11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도입, 운용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이란 기업이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서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는 교육, 감독 등 내부준법시스템 등을 말합니다.

 

CP의 7대 요소는 CEO의 자율준수의지를 대내외 천명, 실질적인 권한과 책임을 가진 임원급의 자율준수관리자의 지정∙운영, 법규준수를 위한 사례중심의 편람 작성, 반기당 최소2시간 이상의 부서별∙계층별 특성을 고려한 차등화 교육, 위반행위예방 등을 위한 감독시스템 구축, 법 위반에 따른 제재조치, 문서관리체계 구축 입니다. 

 

윤리준법 헬프라인

신뢰를 쌓고 유지하기 위하여, 선의의 우려가 있는 경우 보복에 대한 두려움 없이 이러한 우려에 대해서 논의할 수 있는 환경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열린 논의가 가능한 환경에서는 문제를 찾을 수 있고 신속하게 문제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브비는 열린 논의가 가능한 환경을 추구하며 엄격한 보복금지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법률 혹은 애브비 정책이나 절차를 잠재적으로 위반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알게 되거나, 그러한 우려가 있거나 혹은 질문이 있는 경우 본인의 상사, 인사부, 윤리준법부서, 법무팀에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신자 부담으로 현지언어 통역이 가능한 윤리준법 헬프라인 혹은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아니오. abbvie.co.kr

요청하신 제품별 인터넷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에 명시된 대로, 특정 국가의 거주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해당 사이트는 다른 국가나 지역에서 승인 받지 않은 의약품, 기타 제품 및 제품 사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해당하는 국가가 아닌 곳에 거주하는 경우, 각국의 애브비 법인에 연락하여 거주하는 국가에 해당하는 적절한 제품 정보를 받으십시오.

요청하신 애브비 사이트는 사용하시는 언어와 다른 언어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애브비 사이트는 귀하의 모니터 사양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애브비 사이트에 계속 이용하시겠습니까?

종료 abbvie.co.kr

요청하신 제품별 인터넷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에 명시된 대로, 특정 국가의 거주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해당 사이트는 다른 국가나 지역에서 승인 받지 않은 의약품, 기타 제품 및 제품 사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해당하는 국가가 아닌 곳에 거주하는 경우, AbbVie.com으로 돌아가거나 각국의 애브비 법인에 연락하여 거주하는 국가에 해당하는 적절한 제품 정보를 받으십시오.

요청하신 제품별 인터넷 사이트는 귀하의 모니터 사양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제품별 사이트로 이동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