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 개발

애브비는 전 세계적으로 의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헬스케어 시스템을 개선하고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애브비는 필리핀 등과 같은 지역 사회에서 자연재해에 대응하는 현지 헬스케어 시스템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 기관들과 협력합니다. 

자연 재해 발생 후 필수 의약품과 기부금을 제공해 의료 시스템 보강

애브비는 당사와 협력하는 인도적 구호 기관을 통해 자연 재난 피해 지역 지원을 통해 의료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2017년의 경우 재난 구호 활동과 의료 지원 사업, 기존에 계획되어 있던 물품 기증 사업 등 각종 지원을 위해 총 61개국에 제품을 현물로 지원했습니다. 또한, 2017년 애브비와 애브비 재단은 멕시코의 지진 및 허리케인 구호 성금으로 4백만 달러 이상을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허리케인 어마 및 마리아로 인한 푸에르토리코의 복구 지원을 위해 1억 달러를 지원하기로 약정하였습니다.

2017년 재난 구호 지원 상세 내역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연합 난민 사태 해결을 위한 애브비 재단의 지원금과 애브비의 의약품 기부 프로그램의 성과에 대한 내용도 각 링크를 눌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의료 시스템 촉진

애브비는 유럽 전역에서 여러 파트너 기관과 협력하여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질병 문제에 대응하고, 더 효과적이면서 지속 가능한 의료 시스템의 구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애브비의 지속 가능한 의료 사업 계획은 학계와 의료계, 환자들이 서로 손을 맞잡고 협력하여,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나은 치료 효과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 나가고 있습니다.